양말 어떤색을 많이 신으시나요? 저는 화이트, 블랙.... 네 흰색, 검은색 양말만 신고있습니다. 여렸을때는 목이 없는 발목양말이나, 페이크 삭스를 많이 신었는데요. 요즘에는 어는 정도 발목을 감싸주는 양말을 신고있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제품의 경우 지속적으로 구입하는 제품인데요. 바로 일오공칠 1507 양말입니다. 구입은 무신사에서 했구요. 해당 양말은 사이즈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무신사 1507 모노 트라우져 하프 삭스
일오공칠 양말입니다. 하프삭스이기 때문에 적당하게 발목을 감싸는 길이입니다. 저는 화이트 블랙을 구매했는데요. 하나의 색으로 10팩주문도 가능합니다.
옵션으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255mm이기때문에 250~275mm를 선택했습니다.
225~250mm 여성용도 있기 때문에 흰색이나 검은색 양말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발이 작아도 구매가능합니다.
이렇게 옵션으로는 블랙 10팩, 화이트 10팩, 반반이 있습니다. 저는 검은양말이 요즘 부족해서 반반으로 구매했습니다.
배송받은 무신사 1507양말입니다. 단색 양말이기 때문에 특별한건 없습니다. 그냥 깔끔합니다.
양말을 살때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건 기장과 시보리입니다. 시보리가 약해서 양말이 내려오면 정말 화가납니다. 무신사 1507 양말은 이제껏 구매한 양말중에서 가장 짱짱해요. 그래서 계속 구매하고 있습니다.
기장은 저정도입니다. 화살표 부분은 복숭아뼈입니다. 양말이 너무짧을경우 바지를 입었을때 속살이 보이기도 하고 앉을경우에는 바지가 또올라갑니다. 그러면 더 살이 보이게 되죠. 그래서 저는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은 하프 삭스 사이즈가 딱 맞더라구요. 구매에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