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을 하고있었는데, 갑자기 마우스 오른쪽 클릭이 안되었습니다. 패배했죠.. 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가 고장이났습니다. 꽤 오래 썼던 제품이라 고장이 날 만 하다고 생각은 들지만 갑작스럽게 새 마우스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저렴한 게임용 유선 마우스를 찾아보다가, 애플 마우스랑 같이 있는 책상 환경때문에 무선 마우스를 찾게 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구입한 마우스는 로지텍 g703 hero 무선 마우스입니다. 먼저 결론은 매우 만족입니다. 처음에는 만연의 마우스 로지텍 g304을 구입하려고 했었는데요. g703이 손목이 더 편하다는 말에 바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일할때도, 게임할 때도 손목이 아프더라구요. 세월을 느끼고 있습니다. 로지텍의 무선마우스는 이미 많은 프로게이머 분들이 사용중 입니다. 끊김등의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로지텍 G703은 건전지 사용이 아닌, 케이블을 이용한 배터리 충전형입니다. 이점도 좋은점이죠. 파워플레이 역시 호환됩니다. 비싸지만요... 그리고 휠과 로고에 LED가 들어 옵니다. LED를 사용할 경우 최대 35시간, 미사용시 최대 60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5분 충전으로 약 3시간이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게는 95G이며 무게추 10G을 별도로 들어있습니다.
로지텍 g703 hero
로지텍 g703 hero 입니다. 119,00원을 주고 구입했습니다.
로지텍 g703 hero 구성품입니다. 오른쪽부터 g703, 수신기, usb, 설명서, 스티커가 있습니다. 수신기는 핀에 꽂으면 연결됩니다. 따로 앞부부만 떼서 컴퓨터에 연결해도 되지만, 마우스와 가까운게 최대한 좋겠죠?
로지텍 g703이라고 딱 적혀있네요.
저는 마우스와 가까이 두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사용하던 마우스인데요. 크기가 비슷해서 불편감은 없었습니다. 마우스 크기는 g304보다 크기 때문에 작은 마우스를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좀 더 체감 크기를 찾아보셔야 할 듯 합니다.
왼쪽에는 보조 버튼이 2개 있습니다. 가운데는 스크롤 휠과, 기본적으로 dpi를 조절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키는 로지텍 G HUB를 통해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아래에 소프트웨어 링크 있습니다.
저는 손이 남자에 비해서 작은편입니다. 마우스를 잡으면 딱 얹은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손목이 딱 붙어서 아프지 않고 좋았습니다.
무게는 95g으로 가벼운 편입니다. 앞에서 말한 무게추는 사진의 부분을 눌러서 무게추를 넣을 수 있게 열수 있습니다.
무게추가 있다고 했는데, 처음에 헤매다가 저기 붙어있는걸 봤네요 ㅎㅎ.. 혹시나 버리시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무게추를 합체 시킨 후 로지텍 g703 hero와 합쳐주면 10g무게를 늘려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무거워서 무게추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로지텍 G HUB 다운로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