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메디큐브 카무카무 세럼 사용 후기 저는 재구매 행!

내돈내산 메디큐브 카무카무 세럼 사용 후기 저는 재구매 행!

안녕하세요 민몽이 입니다 :)

오늘은 메디큐브 화장품 구매한 것들을 계속해서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메디큐브 블루이레이징 크림과 찰떡이라고 해 사용해보고 이번에 재구매하였는데요.

[리뷰] - [medicube] 메디큐브 블루 이레이징 크림 진정보습효과 추천

 

[medicube] 메디큐브 블루 이레이징 크림 진정보습효과 추천

[medicube] 메디큐브 블루 이레이징 크림 진정 보습효과 추천 안녕하세요 민몽이 입니다 :) 요즘 날씨가 너무 좋네요. 봄이에요 정말!! 이렇게 계절이 바뀐 탓인지 저의 화장품도 다 떨어졌어요 ㅠㅠ 그래서 최근..

minmong.tistory.com

포크리

바로 메디큐브 카무카무 세럼입니다.

 

민감한 피부인 만큼 잡티가 쉽게 생기는데요. 피부도 어두운 편이라 처음 구매를 할 때에도 톤 업 효과가 있다고 해서 구매를 했었어요. 이번 지난번 2개를 사용하고 이번에 재구매를 했습니다.

 

저는 잡티 개선 보다는 톤 업에 효과가 조금 더 있었어요. 예전에 얼굴에 손을 많이 대서 잡티가 좀 많은 편인데 이 부분은 아직 크게 변했다고는  못 느꼈어요. 

 

그래도 지난 여름에 사이판을 다녀왔다가 완전 깜둥이가 되었는데, 전체적으로 다시 잘 돌아왔습니다. 원래 피부가 이런 건지 알 수는 없지만 그 이후로 해당 화장품을 사용했었는데, 저는 만족감이 높았어요.

 

지금은 전보다 살짝 밝아 지고 있는 거 같아요.

 

메디큐브 카무카무 세럼은 카무카무 워터(까무까무열매추출물)가 83%를 함유되어있어요.

카무카무의 경우 3대 비타민 열매 중에서도 비타민C 함량이 제일 높다고 알려져 있어요. 이렇게 높은 함량의 비타민 C가 피부를 환하게 해 주는 데에 도움을 주고 나이아신아마이드의 피부 톤 업 효과도 식약처 고시에 미백 효능효과로 명시가 되었더라고요.

 

저는 처음 구매를 할 때에 검은 물을 맑게 해주는 광고를 보고 구매를 했었는데 ㅎㅎ 제 피부의 검은 부분을 모조리 없애지는 못하지만 옅어지게 해 주는 데에 만족하고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약간 제형은 물 같은 느낌이 강해서 바르기도 편했습니다. 남자들은 보통 손바닥에 쫙쫙 펌핑해서 얼굴에 바르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게 바르기에는 딱 좋습니다 ㅋㅋ

 

민감성 피부에도 좋지만 주의할 점으로는 AHA, BHA 등을 함유한 제품과 같이 사용할 때에는 자극감이 있을 수 있다고 되어있어요. 저는 딱히 크게 못 느끼긴 했는데요. 그래도 제로 모공 패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자기 전에는 바르지 않고 슈 퍼시 카 앰플, 블루 이레이징 크림을 바르고 취침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메디큐브 카무카무 세럼이 체감상 보습효과 크지 않아서 꼭 수분크림을 발라주고 있어요. 토너 후 세럼만 발랐을 경우 시간이 지나면 건조함이 느껴지더라고요. 피부 타입마다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메디큐브를 사용하기 전에는 이니스프리를 계속 사용했었는데 한동안은 메디큐브 화장품을 계속 사용할 거 같아요.

게다가 이번에 사은품으로 선크림, 블루 이레이징 크림, 손소독제, 마스크팩도 받아서 기분이 좋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