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cube] 메디큐브 블루 이레이징 크림 진정보습효과 추천

[medicube] 메디큐브 블루 이레이징 크림 진정 보습효과 추천

안녕하세요 민몽이 입니다 :) 

요즘 날씨가 너무 좋네요. 봄이에요 정말!!

이렇게 계절이 바뀐 탓인지 저의 화장품도 다 떨어졌어요 ㅠㅠ 

 

그래서 최근에 유재석 화장품이라고도 불리죠? 유느님이 광고하는 만큼 신뢰가 높은데요!

이번에 메디큐브에서 화장품을 왕창 구입을 했고, 하나씩 보여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남자이고 복합성 민감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극에 약하고 쉽게 울긋 불긋해져요.

기본적으로 얼굴에 붉은기가 있습니다. ㅠㅠ

 

그래서 수분기가 많고 보습 및 진정효과가 뛰어난 화장품을 선호하는데요.

 

이번에 재구매를 했습니다.

 

바로 메디큐브 블루 이레이징 크림인데요. 

 

복합성 민감 피부를 가지고 있는 저는 딱 맞았어요.  

사용을 하면 피부의 붉은기가 많이 가라앉는 걸 볼 수 있었어요.

게다가 저는 유분은 많지만 수분이 부족한 수부지 피부인데, 보습 효과가 너무 좋아서 겨울에 당기는 일이 없었어요.

 

그리고 민감한 피부일수록 화장품의 성분을 잘 봐야 하는데요.

메디큐브 경우 좋은 성분만 사용하기로 이미 유명하죠? 

 

화장품의 경우 사람마다 반응이 매우 다르지만 제 피부에는 찰떡이었습니다.

바르고 나서 붉어지거나 간지럽거나 하는 경우가 없었어요.

예전에 맞지 않는 화장품을 사용하면 얼굴이 많이 간지럽더라고요.

 

화장품의 용량은 50g입니다. 큰 편은 아니지만 적은 양으로도 구석구석 바를 수 있어서 생각보다 오래 사용했었습니다.

그리고 남자분들의 경우 번들거리거나 끈적이는걸 보통 싫어하는데요. (저는 많이 싫어해요!!)

 

그래서 수분크림을 고를 때 이 사항을 되게 중요시합니다. 여름에 땀나거나 하면 정말... 짜증이 많이 나더라고요

하지만 메디큐브 블루 이레이징 크림의 경우 발림성이 좋고 끈적임이 없어서 여름에 사용하기에 매우 좋을 듯합니다. 

 

피부에 잘 스며들고 바르고 나서의 끈적임이 없어요(화장품이기 때문에 사람마다 다를 순 있어요)

지금 바른 왼손과 바르지 않은 오른손을 만져보니 확실히 보습효과가 좋네요. 

왼손은 지금 무지 맨들맨들합니다.

 

메디큐브 사이트의 효과를 정리하면

  • 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속 보습의 효과
  • 중분자, 고분자 히알루론산으로 겉 보습의 효과
  • 피부 보습막 형성으로 수분 잠금
  • 약 산성으로 피부의 알칼리화 되는 것을 방지

이러한 설명이 있는데요. 핵심은 피부의 겉과 속의 보습을 탄탄하게 하여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해 주는 거 같아요.

확실히 꼼꼼히 발라준 후 자고 일어났을 때에 피부가 진정이 많이 된 걸 볼 수 있었어요.

 

한 동안 메디큐브 블루 이레이징 크림을 다 사용해서 빨리 화장품 구입해야지 해야지 했는데, 오늘 이렇게 받게 되었네요.

 

오늘은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하게 잘 수 있겠습니다 ㅎㅎ 

 

다음은 메디큐브 블루 이레이징 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카무카무 세럼과 슈퍼시카 앰플을 보여드릴게요!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