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점수 올리기 1분만에 11점 올리는 방법

신용점수 신경쓰고 계신가요? 신용점수에 따른 신용등급이 없어지면서 신용점수가 좀 더 중요해졌습니다. 적은 점수 차이지만 신용평가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앱을 이용하는 간단한 신용점수 올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11점을 올려서 상위 30%에서 상위 26%가 되었습니다. 1분도 안걸렸네요.

 

 

토스 신용관리

간단한 방법은 바로 토스를 이용한 신용점수 올리기입니다. 토스 앱은 예전부터 많이 사용하는 앱입니다. 요즘에 자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더라도 아마 스마트폰에 토스앱은 깔려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아니면 이번 기회에 다운로드하는 건 어떨까요? 요즘 여러가지 편의성 기능들이 추가되어서 깔아 두면 종종 도움이 된다고 생각이 듭니다.

 

앱스토어

 

 

‎토스

‎● 내 금융 현황을 한눈에, 조회 · 따로 보았던 내 모든 계좌, 카드, 투자내역, 신용 점수까지 모두 모아보세요. ● 흩어져있던 내 거래 내역을 시간순으로, 내 소비 · 한 달 동안의 수입과 소

apps.apple.com

 

플레이스토어

 

토스 - Google Play 앱

빠르고 안전한 송금, 한눈에 확인하는 모든 내 금융현황 및 거래내역, 내게 필요한 다양한 금융 상품 개설까지. 모두 토스 하나로 가능합니다.

play.google.com

 

토스 신용점수 올리기

토스앱에서 신용점수 올리기 메뉴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신용점수를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주고 있습니다.

 

저는 하루 만에 신용점수 11점을 올릴 수 있었습니다. 열심히 벌어서 열심히(?) 소비하고 성실히 납부한 내역을 통해서 신용점수를 올릴 수 있습니다. 저는 통신비 납부내역을 통해서 신용점수를 올릴 수 있었습니다.

 

통신비 납부내역은 토스앱 신용점수 올리기에서 별도의 인증서 없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통신비 납부내역을 보내고 저는 하루 뒤에 바로 신용점수가 올랐습니다. 정말 투자시간 1분만에 신용점수 11점이 올라서 신기했습니다.

 

이렇게 토스앱을 이용해서 신용점수가 11점이 다음날 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추가로 일반 납부내역을 통해서도 신용점수를 올릴 수 있습니다.

 

일반납부 내역을 가져오려면 공동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동인증서, 금융인증서 클라우드 서비스 왜 안되나요?

 

공동인증서, 금융인증서 클라우드 서비스 왜 안되나요?

공인인증서가 폐지되고 다양한 민간인증서들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클라우드에 저장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된다고 했는데요. 오늘 청약홈 홈페이지에 접속하려고하니 발급한

minmong.tistory.com

 

토스앱에 공동인증서를 옮겨두지 않았을 경우에는 브라우저를 통해서 pc -> 모바일로 공동인증서를 토스앱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토스 공동인증서 관리 바로가기

 

토스 공동인증서 관리

공동인증서주고받기 토스에 등록한 휴대폰 번호와 생년월일을 입력하세요.

toss.im

 

토스 공동인증서 주고받기 서비스니다. 휴대폰 번호화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세요.

 

'PC에서 토스앱으로 보냅니다'를 눌러주세요.

 

이제 토스앱에서 공동인증서를 받으면됩니다. 브라우저에서 공동인증서 로그인 후 화면에 표시된 번호를 입력해야합니다.

 

공동인증서 로그인을 하면 승인번호가 나옵니다. 이 번호를 토스앱에 입력해주세요.

 

입력하게 되면 토스앱에 공동인증서가 저장이됩니다.

 

이제 공동인증서를 통해서 납부내역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납부내역이 있다면 신용점수를 추가적으로 올릴 수 있습니다.

 

요즘 신용카드 사용을 안해서 인지 신용평가에 반열할 금융활동 내역을 추가적으로 찾지 못했다고 나왔습니다. 일반납부 부분은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납부내역이 있다면 추가로 신용점수를 올릴 수 있는 만큼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통신비 납부내역 제출로 신용점수 11점이 상승한것이 확인이 되었습니다.

 

무려 4%나 순위가 상승했습니다. 토스앱을 통해서 1분만에 신용점수 올리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내 신용은 내가 지켜야 합니다. 

 

함께 읽어보세요!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앱 7만원 받았다!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앱 7만원 받았다!

경기도로 이사온 지 이제 한달이 조금 넘었습니다. 혼자 자취를 할 때에는 계속해서 서울에 거주했었는데요. 체크카드만 주구장창 사용했었는데, 이번에 경기지역화폐 소비지원금 이벤트를 한

minmong.tistory.com

청년희망키움통장 자격 신청 방법 놓치지 말자

 

청년희망키움통장 자격 신청 방법 놓치지 말자

청년희망키움통장은 생계급여수급 청년들이 자립의 꿈을 키울수 있도록 희망을 주는 정책입니다. 별도로 저축하지 않고 매달 근로소득만 있어도 목돈을 만들수 있도록 도와주는데요. 3년후 만

minmong.tistory.com

2021 근로장려금 신청 시작 지급액 최대 300만원 받으세요

 

2021 근로장려금 신청 시작 지급액 최대 300만원 받으세요

열심히 일을하지만 턱없이 부족한 근로소득 다들 공감하시나요? 이런 분들을 위한 제도가 있습니다. 바로 근로장려금입니다. 일은 열심히 하지만 절대적인 소득이 적어 생활이 어려운 근로자,

minmong.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