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이용방법

혹시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지원금이 있는거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뭐 나는 해당 안되겠지 하면서 찾아보지도 않으신 분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찾아보지 않았으니까요... 누군가는 정부지원금으로 생활에 보탬이 되고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혹시 모르니 직접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해봐야 하지 않을까요?

 

토스 정부 숨은지원금 찾기

 

헉.. 예상 지원금이 무려 22,800,000원이라구요?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놓칠거에요?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내 모든 돈을, 토스에서 간편하게.

toss.im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정부 숨은지원금을 찾는 가자 빠른 방법은 토스를 이용하는것입니다. 토스앱은 이미 많이들 사용하는 앱인데요. 저도 사용자지만 이런 기능이 있는줄은 몰랐습니다. 송금할 때만 주로 사용했었는데, 이참에 추가적인 기능들도 살펴봐야겠습니다.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 메뉴에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클릭합니다. 신용관리, 토스인증, 신용카드 혜택 추천, 내 보험 조회 등 이외에도 추천 항목에 다양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정부 지원금 찾기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과연 내가 받을 수 있는 숨은 정부지원금은 얼마일까요? 지금 바로 알아보시죠.

 

토스 정부지원금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내 지원금 확인하기를 눌러서 바로 숨은 정부지원금을 찾아봅니다. 엄청 간단하게 찾아볼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아보셔서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토스 앱 정부 지원금숨은 정부 지원금 받기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위해서는 나의 간단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거주지, 직군을 선택합니다. 저는 서울거주 직장인으로 진행했습니다.

 

정부 지원금 조회정부지원금 신청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추가적인 정보가 2개 더 필요합니다. 최근 졸업 여부와, 자녀등에 대한 여부를 묻습니다. 저는 졸업한지 오래되었고, 미혼으로 설정했습니다. 아무래도 정부지원금은 대학생, 청년, 신혼부부등에 혜택이 많아서 이렇게 묻는걸로 판단이 됩니다. 이제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통해 어떤 종류의 지원금이 있는지 살펴보시죠.

 

청년 정부지원금정부 지원금 종류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희망두배 청년통장과 청년내일채움공제에 대한 혜택이었습니다. 이외에도 지자체지원과 국가지원에 추가적인 지원금이 숨어있었습니다. 이중에서 저는 청년 임차보증금 지원 혜택이 되게 좋아보였습니다. 도움이 당장 되지 않더라도 모르고 있던 정부지원금의 종류를 알아 두는 것이 나중에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토스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방법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중에서 청년 임차보증금 지원이 눈에 보였습니다. 임차보증금의 90% 또는 7천만원 중 적은 금액으로 지원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보증금이 부족한 청년들에게 도움이 많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정부지원금은 아는 사람들만 받아간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나에게 해당되는 혜택이 있다면 챙겨야 하지 않을까요? 한 번 정부지원금 조회해보셔서 몰랐던 부분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