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네고왕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 광희난다~

요즘 유튜브 네고왕을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새로운 영상이 업로드 될 때마다 바로바로 챙겨보는데요. 네고왕 최초왕 비비큐 치킨왕께서 또 나오셨습니다. 그리고 광희님이 광고 모델로 발탁이되었는데요. 광고 모델도 네고하는 네고왕 재밌습니다.

 

지난 번에 황금올리브 치킨도 네고한 가격으로 먹었었는데요. 이번에 신메뉴! 비비큐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이 나왔습니다. 네고왕 1회때 광희가 신제품을 먹어보고 맛있다고 했었는데, 드디어 출시가 되었네요. 그리고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은 구독자님께서 만들어주신 이름이에요. 

 

비비큐 네고왕 계약서

0비비큐-네고왕

비비큐 네고왕 계약내용입니다. 광희님의 모델 계약 기간은 1년으로 한다. 그리고 최초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의 정가를 22,000원으로 측정했었는데요. 네고왕이 19,900원으로 정가를 네고 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일주일 간 (10/2 ~ 10/8) 5,000원 할인을 해주기로 했습니다. 짝짝~ 아직 기간이 남아있기 때문에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제 입맛에는 딱이었습니다.

 

비비큐 네고왕 주문방법

비비큐 네고왕 할인을 받기위해서는 BBQ 자사앱을 이용해야 합니다. 여기서 비비큐 네고왕 할인쿠폰을 받아 적용하여서 주문을 해야지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1비비큐-네고왕

네고왕중에서 탑은 역시 비비큐 치킨왕인거 같습니다. 광희는 모델도 하고 네고왕 출연해서 아주 좋은거 같아요. 

 

2비비큐-네고왕

비비큐 네고왕 이벤트로 일주일간 BBQ 자사 앱을 통하면 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문할 수 있는 메뉴는 2가지 인데요. 하나는 메이플버터갈릭치킨 한마리와, 다른 하나는 메이플버터갈릭치킨 2조각 + 황금올리브치킨 반마리 + 치즈볼 4개(랜덤) 입니다. 저는 그냥 비비큐 메이플 버터갈릭치킨 한마리로 주문했습니다.

 

3비비큐-네고왕-메이플버터갈릭

간단한 주문방법입니다. 비비큐 어플을 설치하고 주문유형 선택, 배달지 선택 후 메뉴 선택 주문하기입니다. 여기서 결제하기 전에 쿠폰을 꼭 적용해야합니다. 쿠폰 미적용시 5,000원 할인 받지 못합니다.

 

4비비큐-네고왕-메이플버터갈릭

이렇게 사용가능 쿠폰이 1장있습니다. 5천원 할인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 출시 쿠폰입니다. 이 쿠폰을 꼭 적용해야해요.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만 주문하려고 했다가, 새로나온 치즈볼이 생각이나서 치즈볼 6개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5비비큐-네고왕-메이플버터갈릭

짜잔~ 비비큐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과 치즈볼 6개가 왔습니다. 치즈볼은 고구마, 초콜릿, 기본 이렇게 3가지로 왔습니다.

 

6비비큐-네고왕-메이플버터갈릭

먼저 치즈볼 부터 먹어봤어요. 이거도 네고왕 1화때 광희가 먹던게 생각나서 주문했던건데요. 생각외로 초코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7비비큐-네고왕-메이플버터갈릭8비비큐-네고왕-메이플버터갈릭

고구마 치즈볼이에요. 맛있지만 예상하시는 맛입니다.

 

9비비큐-네고왕-메이플버터갈릭10비비큐-네고왕-메이플버터갈릭

초코 치즈볼인데요. 비비큐 네고왕 1화 영상에서 맛이 없을거 같다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제가 단거를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이게 제일 맛있었습니다.

 

12비비큐-네고왕-메이플버터갈릭

처음에 비비큐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이 6조각이라고 해서 저는 양이 되게 작을거라 생각했어요. 6조각의 한조각의 크기가 꽤 커서 2명이서 3조각씩 먹으면 딱 맞을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엄청 배부르진 않을거 같아요.) 저녁으로 주문해서 저는 3조각 먹었습니다. 치즈볼은 4개 먹었네요.

 

13비비큐-네고왕-메이플버터갈릭

진짜 광희납니다. 윤기가 좌르르 흐른다고 할까요? 메이플 버터갈릭 소스가 되게 촉촉하게 튀김에 발라져 있어요.그래서 껍질을 먹을때 되게 맛있었습니다. 맛은 간장치킨, 마늘빵 맛이었어요. 되게 촉촉하면서 메이플과 버터의 맛 때문에 달았습니다. 어린이 입맛인 저에게는 딱 안성맞춤이었습니다.

 

14비비큐-네고왕-메이플버터갈릭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의 한 조각 크기입니다.

 

15비비큐-네고왕-메이플버터갈릭

치킨 무와 한번 비교해봤는데요. 더 작긴하네요.

 

16비비큐-네고왕-메이플버터갈릭

처음에 젓가락으로 먹으려고 했는데, 조각이 작은편은 아니라서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비닐장갑을 가져왔습니다. 좀 필수 느낌입니다.

 

17비비큐-네고왕-메이플버터갈릭

그리고 저는 퍽퍽살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요. 비비큐 메이플 버터갈릭 치킨은 퍽퍽살이 없고 모두 촉촉한 닭다리 같은 살로 되어있어요. 이점이 아주 좋았습니다.

 

18비비큐-네고왕-메이플버터갈릭

이렇게 촉촉한 살 부위로 6조각이에요. 일반적인 닭 한마리가 아니라서 가격도 좀 비싼편에 속하는거 같아요. 원래 네고전 정가가 22,000원이면 비싼편이라고 인식이 드네요. 

 

19비비큐-네고왕-메이플버터갈릭

그리고 이렇게 메이플 버터갈릭 소스가 촉촉하게 모여있는데요. 껍질을 먹고 나서 속살을 여기에 찍어먹으니 맛있더라구요.

 

20비비큐-네고왕-메이플버터갈릭

쪽 찍어서 한 입 먹었습니다.

 

비비큐 광희나는 메이플버터 갈릭 치킨 총평

어린이입맛에게는 딱 인거 같습니다. 치킨을 좋아하지만 양념 치킨류는 금방 물리더라구요. 메이플버터 갈릭치킨의 경우, 일반 양념치킨보다는 물리지는 않았습니다. 맛있는데 빨리 물리는 치킨으로 처갓집이 있는데요. 처갓집보다 물리지 않았어서 저는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지난번에 비비큐 레드 착착? 그 시리즈가 나왔을때 신메뉴를 먹어봤었는데요. 그때는 되게 불호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나온 메뉴는 취향저격이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재주문 의사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