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정말 오랜만에 나들이를 다녀왔었습니다. 오랜만에 대학로 쪽을 가게 된 이유는 낙산공원에 산책하기 위해서였는데요. 아직 선선해 지기 전이라 날씨가 꽤 더웠어요. 그런데 벌써 날씨가 추석이 지나니 확 추워졌네요. 혜화역 대학로에는 맛집이 많죠? 그래서 가기 전에 점심을 기대하고 갔었습니다.
저희는 간곳은 바로 혜화역 맛집 호호식당입니다.
전화번호 : 02-741-2384
주소 : 서울 종로구 대학로9길 35 (혜화역 3번 출구)
영업 시간 : 매일 11:00 ~ 22:00
Break Time : 15:00 ~ 17:00
위치는 혜화역 3번 출구에서 5분 정도에 있습니다. 주차는 제공되지 않아요 참고해주세요! 대학로에만 있는 게 아니고 익선동과, 성수동에도 호호식당이 있습니다.
호호식당의 메뉴는 일본 가정식입니다.
여자 친구와 점심시간에 호호식당을 방문했었습니다. 운이 좋아서 웨이팅은 5분? 정도 하고 들어갔어요. 그래서 웨이팅은 별로 없나보다 했었는데요. 저희가 들어가고 나서 손님들이 한꺼번에 몰리더라고요. 웨이팅은 염두하고 방문하셔야 될 듯합니다. 가게는 한옥으로 되어있습니다. 사람들이 다 둘러싸고 앉아있어서 가게 사진은 안 찍었네요.
저희는 스키야끼정식과 돈테키정식을 주문했습니다. 돈테키정식은 돼지고기 스테이크입니다. 대학로 맛집 호호식당의 스끼야끼 정식입니다. 저는 주문한 2가지 메뉴 중 스키야끼 정식이 더 맛있었습니다.
이 날 배가 많이 고프기도 했는데요. 스끼야끼의 경우 양이 많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노른자에 고기를 찍어 먹으면 맛있습니다.
이건 돈테키정식입니다. 목살? 이었던거 같은데요. 돼지고기 스테이크입니다. 굽기는 미듐 레어 정도로 나와요. 그래서 주문할 때에 미리 괜찮은지 물어봐줍니다. 고기의 부위에 따라서 조금 질긴 부분도 있었어요.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와사비를 같이 주는데 올려먹으면 좋습니다. 그리고 2개다 정식이기 때문에 밥은 같이 나옵니다.
추가로 시킨 치즈볼인데요. 몇 개 안 나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습니다.
저희의 혜화역 맛집 호호식당의 한상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모두 박살 냈습니다. 맛있는 한 끼였네요. 혜화역 맛집 호호식당 재방문의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