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 2019 JTBC 서울 마라톤

3대 메이저 대회 중에 하나인 중 하나인 중마 작년부터 JTBC 마라톤으로 이름이 변경되었다고 한다.

올해 처음 마라톤 대회를 참여해봐서 중마와 JTBC 마라톤이 다른줄 알고 있었다는...

3대 메이저 대회는 춘마 - 춘천마라톤, 동마 - 동아마라톤, 중마-중앙마라톤이다.

춘마가 가장 유명하다고 들었다.

 

이번 JTBC 마라톤 일정이다.

대회 접수는 이틀 전인 8월 13일 부터 진행을 하였고 날짜는 11월 3일이다.

메인 포스터

이번에 홍보 모델 청하님이다. 뛰지 않더라도 왔으면 좋겟다는 생각이 머릿속에 가득하다.. ㅋㅋㅋ

뉴발란스 런 온에는 전에 김연아님, 아이유님... 이 왔던데 왜 올해부터 했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다.

 

굿즈

JTBC 마라톤 대회는 FULL 코스, 10K 코스로 나뉜다고 한다. 아직 코스는 공개되지 않았고 나는 10K를 신청했다.

마라톤 대회를 이때까지 2번 해본 런린이 이지만 그래도 나름 혜자 운동인 거 같다.  참가비가 있지만 기념품을 주니 말이다.

 

검은색을 풀코스 참가자용이고 흰색은 10K 참가자용이다.

러닝 색과, 로고 짐 백은 모두 준다고 한다.

 

대회개요

 

처음 마라톤 대회에 나갔을 때 와 진짜 새벽부터 일어나서 이렇게 뛰러 나오는 사람들이 많구나 하면서 어리둥절했었는데 사실상 러너에게는 축제라고 한다 ㅋㅋㅋ 9월 뉴발란스 런 온, 10월 서울 달리기, 11월 JTBC 마라톤 하나 씩 마라톤 대회를 신청했는데 11월까지 파이팅해야겠다. 10월에는 하프를 신청했는데 아직까지는 자신이 없다.

 

춘마는 풀코스가 아니면 의미가 많이 없다고 해서 ㅠㅠ 가보고 싶었지만 올해는 패스하기로 했다.

우선 9월 달에 있을 마라톤 걱정부터 해야겠다 ㅋㅋ

 

모든 러너, 런린이들 다 화이팅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자.

http://marathon.jtbc.com/

 

JTBC 서울 마라톤, JTBC Seoul Marathon

JTBC Seoul Marathon, JTBC 서울 마라톤, 2019년 11월 3일(일), 풀코스/10km, 광화문, 잠실 일대

marathon.jtbc.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