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 이수 근처 매일매일 떡볶이 볶음밥도 맛있네

여자친구가 오랜만에 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두끼를 가려고 찾아보았지만 사당 이수쪽에는 두끼가 없었습니다. 서초나 신림을 가야 했었죠. 그래서 사당 이수 근처에 즉석 떡볶이 집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간 곳은 매일매일 떡볶이였는데요. 아주 만족하고 박살 내고 왔습니다. 

 

 

 

 

위치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7길 4 2층입니다.

영업시간 : 월~토 11:00 ~ 22:00, 라스트 오더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일요일 휴무입니다.

사당역과 이수역 사이에 있습니다. 위치는 사당역 쪽이 더 가깝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즉석떡볶이에는 떡+어묵+라면+쫄면+각종채소가 들어갑니다. 저는 라면과 쫄면이 같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었네요. 저희는 2세트에 튀김은 통김말이, 야채튀김을 골랐습니다. 그리고 버터 갈릭 감자튀김과, 날치알 치즈 볶음밥을 먹었습니다.

 

 

사당 이수역 매일매일 떡볶이 주방입니다. 주방이 다 오픈되어있어서 사장님이 준비하시는 모습을 다 볼 수 있습니다.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죠?

 

 

가게 내부입니다. 가게의 크기는 크지 않은데요. 테이블은 4인 기준 7 테이블 정도입니다.

 

저희가 처음 도착했을 때에 거의 꽉 차 있었는데요. 그래서 저희는 그냥 2인석에 앉았습니다. 그런데 사장님이 옆에 자리를 붙여주시더라고요. 이런 세심함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즉석떡볶이가 나왔습니다. 예전에 대학교 앞에 깻잎 떡볶이 포장마차에서 많이 먹어서 그런지... 저는 떡볶이에 깻잎 들어간 게 좋더라고요. 제 취향에도 맞아서 더 맛있게 먹고 왔네요. 이제 끓여봅시다.

 

 

0

크으... 얼른 먹고 싶네요. 양념이 적당히 스며들 수 있도록 잘 졸여봅시다.

 

 

선택한 튀김입니다. 하나는 통김말이, 하나는 야채튀김입니다.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버터 갈릭 감자튀김입니다. 저 갈릭 소스는 진짜 어떤 거와 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즉석떡볶이에 볶음밥을 빼먹을 수 없겠죠? 저희는 날치알치즈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1 인분 양이에요. 먹음직스럽죠?

 

 

사당 이수 근처에서 즉석떡볶이가 땡기실때에 한 번 방문해보세요. 추천드려요! 저희는 남기지 않고 싹싹 박살내고 왔습니다. 또 갈 의사 100% 있습니다. 맛있는 한 끼 잘 먹었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