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영수증 리뷰로 하는 앱테크

종이 영수증 모두 잘 안 받으시죠? 저도 "영수증 괜찮아요. 영수증 버려주세요." 하는 게 습관이었습니다. 우리가 흔히 버리거나 받지 않는 영수증으로 소소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 아시나요? 바로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입니다.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서비스는 내가 원하는 장소를 저장하여 지도에서 찾아 볼 수 있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그런데 해당 기능 보다는 많은 사람들이 영수증 리뷰를 통해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받는 앱테크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영수증 리뷰 적립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영수증 리뷰를 통해서 받을 수 있는 네이버 페이 적립금 정리입니다. 영수증 리뷰의 경우 이벤트 혜택으로 10번째까지 많은 적립금을 쌓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영수증 리뷰 적립금의 경우 1, 3, 5, 7, 10 번째 까지 첫 리뷰의 경우 500원 적립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혜택입니다.)
  • 이후에는 적립금이 많이 크지는 않는데요. 처음 영수증 리뷰를 한 매장에 대해서 네이버페이 50원, 재 방문 리뷰의 경우 10원 적립이 됩니다.
  • 그리고 내가 방문한 매장이 네이버 플레이스에 등록되지 않았을 때에 신규등록 요청을 해주면 검토 후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영수증 적립 내역1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영수증 적립 내역2

마이 플레이스 영수증 방문 인증으로 받은 적립 내역입니다. 50원 모아서 뭐하지?라고 생각 하실 수 도 있습니다. 그런데 이제껏 버렸던 영수증이 생각보다 많지 않나요? 여자친구의 경우 마이 플레이스 영수증 리뷰를 통해 꽤나 많은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모았습니다.

 

그냥 버리면 0원이지만 10원이든 50원이든 돈이 된다는 사실이 중요하지 않나요? 물론 조금 귀찮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모으다 보면 용돈벌이 정도는 되는 앱테크라고 생각이 됩니다. 마이 플레이스 외에도 다른 영수증 캐시카우 리뷰 앱도 있습니다. 저는 더 하지는 않지만 참고하세요.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추가하기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영수증 리뷰

먼저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를 네이버 앱에서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세팅을 해줍시다. 먼저 네이버 앱으로 가서 빠르게 메뉴를 접근할 수 있는 홈 버튼을 눌러줍니다.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영수증 리뷰하기

가장 오른쪽으로 메뉴를 이동시키면 추가 버튼이 있는데요. 눌러줍시다.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추가하기

이제 여기서 네이버 MY 플레이스를 체크하여 추가하면 됩니다.

 

 

네이버 MY 플레이스

추가된 네이버 MY 플레이스를 이용해 영수증을 리뷰해봅시다.

 

마이 플레이스 영수증 리뷰 방법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영수증 돈 벌기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에 들어가 보면 영수증 인증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눌러 영수증을 찍거나 이미 찍은 영수증 사진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앱에서 자동으로 스캔을 하게 되며 리뷰가 끝나게 됩니다. 되게 간단합니다. 같이 해볼까요?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앱테크

이제 영수증 리뷰를 해봅시다. 사진 찍기를 눌러줍니다.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방법

오늘 먹은 점심 영수증입니다. 영수증 사진을 찍게 되면 이렇게 초록바 스캐너가 영수증을 스캔하여서 어떤 장소인지 확인합니다. 확인 후 내가 첫 번째 방문한 곳인지 재방문한 곳인지 알아냅니다. 플레이스 첫 방문은 50원, 재방문은 10원이라고 했었죠. 

 

 

마이 플레이스 방법마이 플레이스 영수증 적립 하기

첫 방문이라고 알려주네요! 마이플레이스 첫 방문 인증의 포인트 50원이 적립되었습니다.

 

스마트 플레이스 새로운 장소 제보하기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장소 제보하기제보 적립금

앞에서 새로운 장소를 제보할 경우 네이버페이 지급을 받을 수 있다고 했었습니다. 만약 영수증을 리뷰하였는데, 장소를 찾을 수 없다고 나온다면 해당 장소는 아직 등록이 안된 업체일 수 있습니다. 저는 주소를 직접 입력하여도 장소가 나오지 않아서 제보하였는데요. 이미 등록이 되어있다고 알려주더라고요. 그런데도 네이버 페이 100원 받았습니다. 첫 방문 50원보다도 많네요.

 

매번 결제할 때마다 발생하는 영수증! 그냥 버리면 땡전 한 푼 받지 못하지만 리뷰한다면 돈이 됩니다. 티클 모아 커피 한 잔 값은 벌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네이버 쇼핑, 쿠기를 자주 이용하는 만큼 네이버 페이 사용이 많은데요. 저는 이렇게 적은 금액이라도 차곡차곡 모여 사용하니 좋더라고요. 여자 친구는 벌써 2만 원 넘게 모았습니다. 저는 이 정도 까진 아니지만 요즘은 영수증을 챙겨서 100원 200원이라도 차곡차곡 쌓고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