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I 차이 나는 간편 결제 앱 마켓컬리 할인 받아 장보기

현금을 들고 다니지 않고 카드마저 잘 들고 다니지 않는 시대에 살 고 있습니다. 삼성페이를 사용할 때에는 지갑을 항상 두고 다녔었죠.

카카오 페이나, 네이버 페이등 우리의 손가락, 얼굴만 있으면 결제되는 요즘 새로운 결제 앱을 하나 소개합니다.

 

바로 '차이나는 간편 결제 - CHAI' 라는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쓸 때마다 눈에 보이는 혜택의 차이를 경험해보라고 하네요. 저의 경우 벌써 10% 혜택을 받았는데요. 한 번 같이 살펴보고 설치하셔서 할인 꼭 받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처음 야놀자 결제할 때에 할인 혜택이 있어서 설치를 했었습니다. 무려 10% 추가 할인을 제공해주고 있었어요. 야놀자 어플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설치를 해야 할 거 같아요.

 

네이버 페이나, 카카오페이처럼 많은곳에서는 사용 할 수 없지만 그 만큼 사용하는 곳에서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차이 앱에서 자동 충전을 하면 최대 5% 캐시백 혜택도 있어요.

 

이제 CHAI 앱에서 3월의 차이 혜택을 알아봅시다. 

 

혜택 탭에 들어가게 되면 현재 할인 및 캐시백이 혜택이 적용되어 있는 애플리케이션 및 온라인 사이트 리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하나하나 간단하게 알아봅시다.

 

 

마켓 컬리 할인

저는 요즘 쿠팡이나 마켓 컬리를 이용해서 주로 장을 보고 있는데요. 차이 앱을 이용하면 마켓컬리에서 5천 원 할인 및 특별 2%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마켓컬리의 경우 코로나19 이후에 거의 모든 상품 품절이 자주 되고 있어서 구입이 정말 쉽지 않더라고요. 선착순 혜택이라고 되어있는 만큼 마켓컬리에서 장을 보실 계획이라면 꼭 차이 앱을 이용하셔서 할인 혜택 받으세요.

 

 

CU 할인

1인 가구가 계속해서 증가하는 만큼 편의점 소비 비율도 늘고 있는데요. 저는 집 바로 앞에는 GS25가 있어서 사용은 하지 않지만 ㅠㅠ CU를 주로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꼭 설치하세요! 무려 10% 캐시백 혜택이 있어요. 1일 3회까지 적용됩니다.

 

티몬 블랙딜 할인

티몬블랙딜 에서 1만 원 이상 결제 시 2천 원 할인 혜택이 있어요 이건 1회만 적용됩니다. 거기에 추가적으로 매 결제 시 상시 3% 캐시백이 된다고 하네요. 쿠팡도 추가가 되었으면 하네요.

 

 

오늘의 집 할인

작년 11월에 이사를 오면서 오늘의 집에서 많은 물품을 구입해서 집을 꾸몄는데, CHAI 결제 앱과 혜택이 그 당시에도 적용이 되었다면 할인을 많이 받았을 텐데 좀 아쉽네요. 첫 결제 시 최대 16000원 할인 혜택에 결제 시 상시 3% 캐시백 혜택이 있어요.

 

투비어스 할인

스마트한 종합 여행 브랜드! 전 세계 항공권 실시간 검색 서비스를 하고 있는 투비어스에서도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비싼 항공권을 결제할 때에 사용하면 좋을 듯하네요.

 

 

 

야놀자의 경우 지금도 언제나 10%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언급한 거 외에도 아래 리스트에서 차이 앱을 이용하면 할인이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아이디어스

- 데일리 호텔

- 마리오 아울렛

- 번개장터

- 벅스뮤직

 

보통 이러한 간편 결제 앱이나 토스 같은 금융 앱의 경우 초반에 많은 할인 혜택으로 이용자를 모으기 때문에 최대한 할인 폭이 클 때에 자주 이용해야 합니다!! 토스카드 캐시백 혜택이 생각나네요..

 

저는 마켓컬리와 야놀자에서만 벌써 2만 원이 넘는 할인 혜택을 받았네요.

 

차이나는 혜택을 주는 CHAI 간편 결제 앱을 설치하셔서 보다 상세한 내용 확인해 보세요. 월 별로 할인 혜택이 설명되어 있는 걸 보니 매달 바뀌게 되는 거 같아요.

 

토스카드 처럼 언제 혜택 폭이 줄어들지 모릅니다. 미리미리 이용해서 같이 할인받아 티끌이라도 아껴봅시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