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스킨텍 파워 면도기로 깔끔하게 수염정리 후기

최근 네고왕에서 질네트 면도기를 네고를 해주었습니다. 저는 수염이 많은 편은 아니라 필립스 전기면도기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구매한지 벌써 5년을 넘어가고 있어서 새면도기를 질레트로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사실 평소에는 질레트 면도기 가격이 저렴한편이 아니기 때문에 구매가 망설여졌는데요. 질레트 면도날 세트로 구매하면 몇만원은 그냥나가죠... 네고왕에서 아주 저렴하게 만들어줘서 부담없이 구매했습니다.

 

질레트 스킨텍 파워 면도기와 면도날 하나가 들어있는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피부가 예민한편이라 스킨텍 제품으로 구매를 했구요. 영상에서는 면도왕님이 물기도 없는 상태에서 질레트 스킨텍 면도기로 맨살에 시범을 보여주셨습니다. 좋아보이더라구요. 사실 예전에 피부가 많이 좋지 않을때는 날 면도기를 사용할 때에 자꾸 피가 많이 났었는데요. 오늘 아침 질레트 스킨텍 면도기 사용 해보니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질레트 스킨텍 파워 면도기 

구매한 질레트 스킨텍 제품입니다. 하나의 구성에 면도기와 면도날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전원을 누르면 미세진동이 발생한다고 설명되어있네요. 당연히 없을줄 알았던 건전지까지 들어있어서 살짝 놀랐습니다. 설명에는 피부보호가드, 아보카도 성분 2중 윤할밴드, 정밀트리머가 있습니다. 

 

그리고 스킨텍 제품답게 민감성 피부용이라고 컬러까지 넣어서 표시가 되어있네요. 아침에 준비할때 급하게 찍다보니 사진이 엉망이었네요. 죄송합니다. 일반면도기와 질레트 스킨텍 면도기의 차이를 알려주는 표시네요. 피부가 면도날로부터 받는 압력을 줄여 편안한 면도를 선사한다고 합니다. 

 

면도기 디자인은 일반 퓨전 파워 면도기와 큰 차이는 없습니다. 가운데 전원버튼을 누르면 미세진동이 발생합니다. 진동은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면도날입니다. 상단과 하단에 아보카도 윤할밴드가 있습니다. 가운데가 트리머인지 특이하게 생긴 부분들이 보이네요. 습식면도를 정말 오랜만에 해서 오늘은 폼클렌징에 면도를 했었는데요. 젤이 필요없을정도로 부드럽게 면도가 잘되었습니다. 괜히 민감성 피부용이 아니네 체감이 되었습니다. 네고왕 영상을 보면서 질네트 프로쉴드를 구매할까 했었는데, 스킨텍 제품을 사길 잘한거 같네요.

 

급하게 찍느라.. 사진이 흐리게 나왔는데요. 전날은 재택이라 2일 면도를 하지않은 상태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필립스 전기면도기보다는 확실히 깔끔하게 면도가 되는걸 느꼈습니다.

 

습식면도를 하시는 분들중 상처가 나 면도할 때 피가 나시는 분들이 사용하는 좋은 제품 같습니다. 질레트에 다양한 면도기 라인이 있는데요. 피부가 예민하시다면 질레트 스킨텍 면도날 구입해서 사용해보면 좋을듯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