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JTBC 마라톤 소식 언택트 대회 개최한다네요!

코로나 이후 마라톤 대회가 줄줄이 취소가 되면서 많은 러너 분들의 상심이 컸는데요. 저도 올해 3월 동아마라톤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취소가 되면서 러닝을 등지고 생활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어제 문제 한통이 왔는데요. 바로 LIFEPLUS JTBC 서울 마라톤 대회 소식이었습니다.

 

0JTBC-마라톤

아직 코로나가 종식이 되지 않아서 올해는 마라톤 대회가 없을거라 생각했었는데요. 바로 비대면 마라톤 대회라고 합니다. 친구에게 물어보니 이런형태의 대회가 몇 번 있었더라고요. 지난번 데상트 런도 언택트 대회였다고 합니다. 마라톤 대회를 처음 가봤을때에 정말 축제 같은 분위기를 느꼈었는데요. 어쩔 수 없는 코로나 때문에 이런 분위기를 느끼지 못하는 점은 아쉽습니다.

 

2020 JTBC 마라톤 참가신청 방법

 

2020 JTBC 마라톤 참가신청 날짜는 추석이 지나고 10월 5일 월요일 AM 10:00 부터입니다. 총 15,000명의 참가인원이며, 비대면 대회라 참가비도 저렴해졌습니다. 참가비는 30,000원입니다. 기념품을 보니 30,000원이면 너무 혜자스럽습니다. 추석 때 많이 먹고 한 달 동안 다시 페이스를 올리는 일정으로 생각을 해야겠습니다. 이번에 JTBC 마라톤 홍보대사는 비가 되었네요. 요즘 싹쓰리 이후에 방송에 많이 나오는 모습입니다.

 

1JTBC-마라톤

대회 개요입니다. 대회일은 2020년 10월 30일 ~ 11월 1일 동안 진행됩니다. 

 

2020 JTBC 마라톤 대회 일정

2JTBC-마라톤

참가방법은 2020년 JTBC 마라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추석이 지나고 신청하면 됩니다. 그리고 대회 참가를 위해서는 NRC앱이 필요합니다. 미리 설치해 두세요. 아마 많은 러너 분들은 이미 설치가 되어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기념품은 10월 12일부터 순차 발송된다고 합니다.

 

10월 30일 자정부터는 JTBC 마라톤 참여를 위한 Virtual Race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3일 동안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나만의 10KM 레이스를 기록하면 됩니다. 메달은 11월 1일 대회 종료 후 순차 발송된다고 합니다.

 

3JTBC-마라톤

참가 러너는 15,000명 제한인데요. 접수는 결제 기준이라 선착순 마감될 수 있습니다.

 

2020 JTBC 마라톤 이벤트

4JTBC-마라톤

후원의 LIFEPLUS 이벤트입니다. 라이프플러스 인스타그램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5JTBC-마라톤

협찬의 나이키입니다. 나이키 이벤트의 경우는 NRC 앱을 통해서 이벤트를 참가할 수 있습니다.

 

 

2020 JTBC 마라톤 기념품

11JTBC-마라톤12JTBC-마라톤
14JTBC-마라톤
15JTBC-마라톤

JTBC 마라톤 기념품입니다. 다양한 기념품이 있는데요. 주는 바로 티셔츠입니다. 참가비 30,000원이라 생각하면 금액면으로도 괜찮다고 생각이 됩니다. 여기에 추가로 폰 그립, 키링, 마스크 스트랩, 드라이 백, 쿨링 마스크, 선스크린이 있네요.

 

2020 JTBC 마라톤 유의사항

16JTBC-마라톤

참가신청은 10월 5일부터라고 말씀드렸는데요. 환불정책은 10월 5일 17시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되니 잘 기억해주세요.

 

17JTBC-마라톤

마찬가지로 기념품 사이즈 및 주소변경 역시 10월 8일 17시까지만 변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 동안 러닝을 하지 않아서 흥미를 잃고 있었는데요. 이렇게 큰 대회 소식이 있으니 다시 뛰고 싶은 마음이 생기게 되네요. 요즘은 러닝 크루 활동도 하지 않아서 아마 대회를 참가해도 혼자 뛰게 될 거 같습니다. 그래서 대회 참가가 조금 고민되긴 하는데요. 추석 동안 참가 여부 잘 생각해봐야겠네요. 4월 이후에 뛰지를 않아서 아마 페이스도 엄청 떨어졌을 텐데 참가해도 걱정입니다. 모든 러너분들 파이팅입니다!

 

 

#LIFE_LIVELY #EVENT⠀

노력과 도전, 그리고 성장
가슴뛰는 일상의 시작
2020 LIFEPLUS JTBC 서울 마라톤!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