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 많이 받는 방법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네이버에서 플러스 멤버십이 생겼습니다. 6월 1일부터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저도 가입을 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사용하는 게 좋은 건가 긴가 민가 했습니다. 그런데 평소 네이버 페이, 쿠키 사용만 보더라도 가입하는 게 저는 훨씬 이득이었습니다. 가입한지 2주 정도 되었습니다. 현재 쇼핑 플러스 적립 3,696원이네요. 네이버 페이를 자주 이용해서 쇼핑하시는 분이면 가입 추천드려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하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검색해 줍니다. 

 

 

지금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하게 되면 첫 한 달은 무료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고민하다가 한 달 무료인걸 보고 바로 가입했습니다. 2주 정도 된 지금 계속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한 달 4900원입니다. 프로모션 종료 시까지라고 되어있는데 인상이 될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이 부분의 내용은 찾지 못했습니다.) 아직 가입하지 않으신 분이라면 한 달 무료 체험하고 판단해보세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

혜택 중 디지털 라이프팩이 있습니다. VIBE, 웹툰&시리즈, 시리즈on, 네이버 클라우드, 오디오 클립 중 4개를 선택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라이프팩의 혜택은 4가지를 주는 만큼 한 가지 한 가지마다 혜택이 크지는 않습니다. 차라리 하나를 선택하더라도 많은 양을 이용할 수 있었더라면 더 만족했을 거 같습니다. 저는 웹툰을 많이 보기 때문에 다른 혜택을 포기하고 쿠키를 더 많이 받았을 수 있으면 좋겠네요. (나중에 혜택이 개선도 되지 않을까요?)

 

 

저는 네이버 바이브, 웹툰&시리즈, 시리즈on, 네이버 클라우드를 선택했습니다. 아마 다른 분들도 오디오 클립을 제일 제외할 듯합니다. 네이버 바이브의 경우 기본 300회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뭐야? 무제한이 아니야 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멤버십이 가입되어 있는 상태에서 3850원을 추가하게 되면 바이브를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게 됩니다. 바이브 무제한 가입 가격이 멤버십 가격보다 비싸기 때문에 기존 바이브 사용자 분들은 멤버십 고려해 볼 만하겠습니다. (바이브 이벤트 가격 제외.)

 

웹툰을 볼 수 있는 쿠키는 2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벌써 다 소진하였네요. 쿠키 20개면 2천 원입니다. 시리즈 on은 저도 가입 후 처음 사용해 보았는데요. 최근에 놀면 뭐하니? 혼성 그룹 편이 재미있어서 보게 되었습니다. 시리즈 on에서 3300원을 캐시로 지급받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클라우드를 100GB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클라우드 이용 혜택도 좋다고 생각 드네요. 추가로 2,200원, 7,700원을 결제하면 이용권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북 클립을 선택할 경우 대여 할인 쿠폰 3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 쇼핑 혜택 

네이버 멤버십 가입의 가장 큰 이유는 네이버 페이의 추가 적립금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멤버십에 가입하게 되면 네이버 쇼핑/예약에 멤버십 아이콘이 생깁니다. 구입하는 상품에 해당 아이콘이 있을 경우에 추가 적립금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추가 적립금 계산 방식입니다. 처음 광고에서 보면 쇼핑 최대 5% 적립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이건 기본 1% 적립에 멤버십 효과로 4%를 추가로 받게 되는 건데요. 여기서 조금 체크할 부분이 있습니다. 추가 4% 적립은 쇼핑 인정 금액 20만 원까지 입니다. 총 20만 원이 넘을 경우에는 추가 4%가 아닌 추가 1% 적립을 받게 됩니다.

정리하면 총 5% 적립은 결제 금액 20만 원까지, 20 ~ 200만 원 까지는 총 2% 적립이 됩니다. 상품 하나당 최대 적립금은 8,000원입니다. 20만 원에 대한 부분까지만 4% 추가 적립이기 때문에 정해진 금액이네요.

 

만약 100만 원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8,000 적립금 20만 원에 대해서만 적립을 받았기 때문에 유효 구매 금액은 20만 원이며 80만 원은 제외되어서 총 혜택 범위에 영향을 받지는 않습니다. 저 같은 경우 이미 92,400원을 적용받았기 때문에 100만 원 상품을 구매할 경우 107,600원에 대한 추가 4% 적립 4,304원을 받을 수 있겠네요.

 

 

마지막으로 멤버십 기간에 구매한 모든 상품의 구매 확정을 해야 합니다. 월말에 체크해서 중간에 취소한 결제가 있다면 마지막에 다시 계산이 되어진다고 합니다. 정리하면 10만 원 정도 네이버 쇼핑에서 사용할 경우 4000원을 적립받기 때문에 공짜로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되어지네요. 저는 계속해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네이버 페이를 얼마나 자주 쓰는지 체크해보시고 멤버십 결정해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