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단축어 인스타 사진 저장하기 쉽다 쉬워

아이폰 단축어를 이용하여 인스타를 포함한 유튜브 동영상 저장하는 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스타 사진은 물론 동영상까지 저장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단축어를 사용하기에 앞서서 신뢰하지 않는 단축어를 허용해주어야 합니다. 혹시 단축어를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단축어 사용 방법을 한 번 보시고 오시면 좋습니다. 

 

단축어 다운로드하기

설정을 완료하셨다면 단축어 모음 사이트에 들어가서 소셜 미디어 저장을 위한 단축어를 다운로드하여야 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바로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아이폰 단축어 모음 사이트

단축어 모음 사이트로 접속을 하셨다면 해당 검색창에 smd를 입력해 줍니다. 그러면 아래에 SMD 4.0.3이라는 단축어가 나오게 됩니다. 클릭해줍니다.

 

 

아이폰 단축어 인스타

해당 단축어의 설명을 보면 소셜 미디어 다운로더라고 나와있습니다. 링크를 통해서 유튜브, 트위터, 인스타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Get Shortcut을 눌러 단축어를 다운로드합시다.

 

 

아이폰 단축어 인스타2

단축어 추가라는 팝업창이 나오게 됩니다. 아래에 보면 아주 어려워 보이는 단축어 세팅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손댈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생략했습니다. 긴 스크롤을 아래로 쭈~~욱 내려 줍니다. 

 

 

아이폰 단축어 인스타3

스크롤 최하단으로 내려오게 되면 신뢰하지 않는 단축어 추가 버튼이 있습니다. 앞에서 신뢰하지 않는 단축어 허용 설정을 하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먼저 설정 후 따라 해 주세요.

 

 

아이폰 단축어 인스타4

새로운 단축어가 생성되었습니다. 이제 단축어를 이용하여서 인스타그램 사진,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러 가봅시다.

 

 

아이폰 단축어 인스타 사진, 영상 다운로드

아이폰 단축어 인스타5

먼저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원하는 포스트에 오른쪽 상단 ...버튼을 눌러줍니다. 

 

 

아이폰 단축어 인스타6

그러면 아래에 사진과 같은 팝업창이 나오게 됩니다. 저희는 미디어의 링크가 필요하기 때문에 링크 복사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상단에 '링크를 클립보드에 복사했습니다.' 문구가 발생하게 되면 정상적으로 복사가 된 것입니다.

 

 

아이폰 단축어 인스타7

링크를 복사한 후 다시 단축어로 돌아옵니다. 앞에서 받은 SMD 단축어를 눌러서 실행을 해줍니다. 단축어가 실행되면 오른쪽 상단에 정지 버튼이 발생하게 되고 버튼이 프로그레스 바 형태로 바뀌면서 진행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단축어 인스타 사진 받기

SMD 단축어를 처음 실행하게 되면 다운로드를 위해서 웹페이지 접근 허용을 위한 팝업창이 발생하게 됩니다. 확인을 눌러주세요. 다른 소셜미디어도 마찬가지로 비슷한 팝업창이 발생합니다.

 

 

아이폰 단축어 인스타 사진

단축어 실행이 완료되면 인스타그램의 사진이 팝업창 형태로 나타나게 됩니다. 왼쪽 아래에 있는 공유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이폰 단축어 인스타 동영상 공유

버튼을 눌렀으면 공유를 위한 팝업창이 아래에 나타나게 됩니다. 카카오톡으로도 바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인스타 사진을 저장하는 목적이었으므로 이미지 저장을 눌러 저장해줍시다. 

 

 

아이폰 단축어 인스타 동영상

인스타 동영상도 방법은 동일합니다. 앞에 설명한 방식대로 링크를 복사한 후 단축어를 실행시켜줍니다. 동일한 과정을 거치고 나면 사진과 같은 팝업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비디오 저장을 하게 되면 원하는 인스타 동영상 역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단축어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아이폰 단축어 유튜브

유튜브 영상 역시 단축어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내가 간직하고 싶은 유튜브 영상을 보면 ...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게 되면 새로운 팝업이 나타나게 됩니다. 우리는 링크 복사를 원하기 때문에 공유를 눌러서 링크를 복사해 줍시다.

 

 

아이폰 단축어 유튜브 동영상

링크를 복사하고 나서는 인스타그램 저장과 동일합니다. 단축어를 실행만 해주면 됩니다. 유튜브의 경우 화질을 선택하거나, 오디오만 다운로드할 수 도 있습니다. 원하는 방법으로 저장하세요.

 

 

아이폰 단축어 유튜브 인스타

짜잔~ 캘거리에 앞에서 다운로드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유튜브 영상이 모두 잘 저장되었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단축어를 이용하여서 인스타그램, 유튜브 사진, 동영상을 저장해보았습니다. 복잡한 아이폰 단축어를 직접 만들기는 어렵지만 능력자분들이 올려주신 거만 사용하더라도 충분히 좋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 단축어를 사용해보시지 않았다면 한 번 사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