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SS] 토스카드 발급

토스가 처음 나왔을 때는 간편한 이체로 많이 사용을 했었는데 카카오페이와 카카오 뱅크를 사용하다 보니 토스는 그냥 CMA통장으로 비상금을 모으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었다.

 

그래서 토스 카드가 나왔다고 했을 때도 그런가 보다 하고 넘어갔었는데... 친구가 좋다고 좋다고 추천을 해서 나도 발급을 받았다!!!

 

모바일에서 네이버에 토스카드 검색

 

 

여기서 신청하기를 누르면 토스앱으로 연결된다. 

앱에서는 뭐 엄청 쉽게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미 발급을 받아서 신청 과정은 스킵

 

오늘 받은 등기 우편

 

 

저 퀄리티의 스티커가 들어있다..

 

 

깔끔한 카드

 

토스 카드의 혜택 33%확률로

10% 캐시백이라고 한다.

 

추천 해준 친구의 캐시백 내역

이 정도면 개꿀인데...

어떤 혜택이 있는지 모르고 그냥 사용하고 있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한 달 캐시백 

 

1700원이라니... 바로 갈아타야지

분명히 카카오 뱅크 체크카드도 혜택이 다양하게 있을 거 같긴 한데 의식을 안 하고 

그냥 사용해서 이 정도만 받은 거 같다.

 

그래서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쓰는 사람에게는 토스 카드가 개꿀딱인 거 같다.

내일부터 이제 열심히 써야지!!!!

 

끝..?

 

ㅋㅋㅋㅋㅋㅋ 사용하려니 이번 달 까지라고..

너무 늦은 거 같다..

처음 발급을 많이 받게 하려고 이벤트성 같은 느낌이 나긴 했지만

내가 받으니 끝난 느낌을 지울 수가 없다..

8월부터 새로운 혜택을 준다고 하는데 10% 캐시백 보단 무조건 안 좋을 거 같다.

8월에 새롭게 혜택을 보고 지출 카드를 정해야겠다.. ㅋㅋㅋ

 

우선 이번 달은 토스카드 쓰는 걸로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