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불리 드세요, 서현 점심 카레 맛집 라하노 카레!

며칠 전 집에서 카레를 맛있게 먹고 생각이 나서 사진을 찾아보았다. 라하노카레! 서현역 AK플라자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가게가 크지 않아서 웨이팅도 꽤 자주 있다. 그래서 점심 파티 인원이 적을 때 보통 도전을 한다. 

 

 

하루는 퇴근이 조금 늦어서 저녁을 먹고 집에 가려고 했다. 마침 카레에 당겼고 서현 카레 맛집! 라하노카레로 발걸음을 옮겼다.

저녁시간에는 보통 웨이팅이 없었다. 그리고 이 날 배가 아주 고팠었다. 나는 돈까스 카레에 계란 후라이를 올리고 치킨 가라아게도 추가했다.

 

쌉돼지.. 그래도 가격은 싼 편이다 총 9000원 토핑을 이렇게나 했는데.. 기본만 주문 시 6500원이니 서현 기준으로는 싼 가격이 분명!

 

그리고 카레와 밥은 추가 리필이 가능하다. 밥 1번 추가, 카레 2번 추가 했다 > <

 

 

가게의 이름은 사장님의 따님 이름이 “라하”이다. 라하에게 만들어 주는 마음으로 음식을 드린다고 한다 ㅠㅠ

카레에 들어 갈 양파를 매일매일 7시간 볶아 끓이며, 일본 가정식 카레 고유의 레시피를 고집하신다. 

즉, 조미료가 없다!!

프렌 차이즈 카레집만 주로 갔었는데, 이곳에서 먹고 나서는 여기가 입에 가장 잘 맞았고 맛있다. 맵기 조절을 부탁하면 따로 되는지는 모르겠는데 기본적으로는 맵기 조절은 없었다. 

그래서 아주 매운 카레를 선호하시는 분에게는 추천을 드리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카레를 좋아한다면 '라하노카레' 적극 추천한다!

 

한 끼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모두들 배불리 드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