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군의 낭만공장 조군컴 뚝딱... 조립식 컴퓨터 만들기

컴퓨터를 계속 살까 말까 고민을 했다. 가격을 어느 정도를 잡아야 할 까? 또 구매는 어디서 해야 되나? 아니면 내가 조립을 해? 여러 BJ들이 광고하는 코잇컴, 모두의 컴퓨터 등 도대체 어디서 사야 하나!! 너무 고민이 되었다.

 

 

사실 컴퓨터 하드웨어적으로 지식이 빠삭 하지 않기 때문에 더 쉽게 정하지 못했다. 예전 어렸을 때는 흔히 용팔이...라고 까내리며 컴퓨터 판매 관련 사기도 많았다 보니.. 

 

사이트에서 계속 견적만 내보다가 그치게 되었다. "이렇게 맞춰서 구매 하면 괜찮은 건가?" 계속 반복했었다. 그래서 1:1 문의를 통해서 상담을 하려다가 우연찮게 유튜브 조군의 낭만공장 컴퓨터 채널을 보게 되었다. 

 

또 유튜브 알고리즘이 나의 마음을 캐치 한 건가...

 

구독자도 6만 명으로 꽤나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었다. 유튜브 업로드 영상을 몇 개 보고 150만 원 정도 예산을 잡았기 때문에 그에 맞는 영상도 몇 개 보았다. 그리고 유튜브를 운영하면서 나쁜 짓(?)은 당연히 할 수 없겠지 라는 확신으로 '조군의 낭만공장'을 검색 후 견적 문의를 했다.

 

 

평일 10시 ~ 7시에 전화를 통해서 바로 상담도 가능하고 견적 문의를 남기면 원하는 시간대에 전화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업무시간이라면 카카오톡으로 궁금한 부분을 채팅으로 실시간 상담 가능하다.

 

부품들의 가격은 다나와 최저가를 기준으로 하고 있다. 내가 구매를 한 컴퓨터 견적 표다. 가격이 수시로 변동이 되기 때문에 고정 금액은 아니라고 한다.

 

 

조립식 컴퓨터 사이트에선 대부분 라이젠 3600x로 기본으로 한 제품이 많았었다. 라이젠 3600과 3600x의 차이는 크게 없다고 하며 가성비로는 3600이 가장 좋다고 해주셨다.

 

150만 원대 배그용 컴퓨터 견적으로는 라이젠 3600에 지포스 2070 SUPER로 제일 많이 하고 있다고 추천!

 

믿고 바로 구매 결정!!

 

 

위에 사진은 조군컴에서 조립 후 배송 방법 샘플 사진이다. 실제로 이거와 똑같이 왔다.

 

컴퓨터 완성 후 박스 사진과 컴퓨터 정면 옆면 사진을 보내주신다. 그리고 사양을 확인할 수 있는 BIOS 화면과 윈도우 화면 까지.

택배 수령은 1~3일 성수기 때는 최대 4일 주말은 제외된다. 나는 2일 후에 받을 수 있었다.

 

 

내가 구매한 부품들의 박스를 찍어서 사진으로 이렇게 보내주신다. 이러면 당연히 새 제품이겠지?

 

 

 

뽁뽁이로 엄청 꽁꽁 외부 내부까지 잘 보호가 되어서 왔다. 박스 버릴 때 뽁뽁이 양이 어마어마했다. 그리고 부품 박스까지 함께 보내 주시기 때문에 제대로 구매했다는 걸 한 번 더 알 수 있었다. 컴퓨터도 요즘 보는 맛이라고 하던데.. 흰색으로 맞추면 더 비싸지는거 아는가?

 

그래서 살짝만 쿨러 RGB도 넣어 달라고 요청 했었다. 이거도 제대로 하면 가격이 확 뛴다고 한다.

 

 

배그를 했을 때 최고 옵션은 아니지만 렉은 없었으며 깔끔하게 치킨~~~ 버억.

 

조립식 컴퓨터 구매하고 싶은데 어디서 할지 모르겠다? 유튜브 '조군의 낭만공장 조군컴' 먼저 들어가서 보시고 구매하면 좋을 거 같다. 라이브 방송에선 시청자들의 견적 질문에 답변도 해주시는 걸 봤는데 참고하면 좋을 듯!!

 

업로드된 예상도 다 조립식 컴퓨터 견적이 많기 때문에 영상을 보면서 따로 부품만 구매. 본인이 능력만 된다면 영상을 보고 견적을 뽑아서 뚝딱 만들어도 되겠다. 

 

난 잘 모르기도 하고 알아보기 귀찮아서... 해주시는데로 했다. 결과는 만족!

 

https://www.youtube.com/channel/UC0mXoKyLhPssypSw90cF1Bw

 

조군의 낭만공장 컴퓨터

눈탱이 바가지 당하지않고 구매하실 수 있는 조군컴입니다! 견적요청부터 구입까지 가능한 컴퓨터매장입니다.^- ^ 인터넷 주소창에 쓰시면 됩니다! 조군컴 쇼핑몰 : www.조군.com 네이버 블로그 : www.조군의낭만공장.com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

www.youtube.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