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국민지원금 잔액 조회 및 이용내역 얼마 남았지?

안녕하세요 9월 6일부터 국민지원금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여러가지 카드사와 지자체 선불카드 등 지급방법이 다양하다 보니 많은 분들이 헷갈려 하시는 듯 합니다.

 

먼저 국민지원금을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모르신다면 아래글 참고하셔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Tip/생활] -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방법 및 지급대상 확인하기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방법 및 지급대상 확인하기

5차 재난지원금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이 코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2021년 9월 6일부터 신청이 시작됩니다. 국민의 88%가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정확한 기준이 무엇인지 함께 살펴 보겠

minmong.tistory.com

 

신한카드 국민지원금 조회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카드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이요한다면 홈페이지 보다는 카드 앱을 많이 이용할 듯합니다.

 

 

신한카드 국민지원금 조회

아래 이용내역 확인을 누르시면 신한카드 국민지원금 조회로 바로 이동됩니다.

국민지원금 남은금액 조회

 

혜택 그 이상의 감동을 드리는 신한카드

신한카드는 포인트적립 및 전환, 이벤트, Sally, Tops Club 등의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통해 고객감동에 힘쓰고 있습니다.

www.shinhancard.com

신한카드 국민지원금 이용내역 확인하기

 

먼저 신한카드 국민지원금 조회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국민지원금을 신청이 완료 된 상태여야 잔액조회와 사용이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신한카드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대부분 어플이용이 더 많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신한카드 앱이 없으신 분들은 먼저 다운로드 하시길 바랍니다.

 

신한카드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신한카드 - Google Play 앱

카드생활에 꼭 필요한 기능과 혜택, 서비스들을 담아, PC / Mobile / APP 이 하나로 새롭게!

play.google.com

 

 

신한카드 앱스토어 다운로드

 

 

‎신한카드

‎카드생활에 꼭 필요한 기능과 혜택, 서비스들을 담아, PC / Mobile / APP 이 하나로 새롭게! ㅁ 다양한 서비스 [마이 페이지] 이용대금명세서에서 카드이용내역부터 원하는 할부신청까지 바로바로

apps.apple.com

신한카드 앱을 다운로드 완료하셨다면 이제 어플에 접속합니다.

 

현재 앱에 접속하게 되면 국민지원금 관련 배너가 노출되어있습니다. 검색창에 국민지원금을 먼저 검색해주세요.

 

이제 통합검색에 국민지원금 관련 질문과 이동링크가 있습니다. 국민지원금 사용내역과 잔여금액 조회는 이용내역 버튼을 눌러서 이동하시면 됩니다.

 

국민지원금은 조회기간을 설정하여서 조회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조회를 하게 되면 사용한 가맹점과 국민지원금 총사용금액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는 국민지원금 현재 잔액과 사용금액을 볼 수 있습니다.

 

예시로 신한카드 국민지원금 잔액조회와 사용이력 확인을 알아보았습니다. 신한카드 외에도 카드사에서 국민지원금을 받으셨다면 조회하는 방법은 비슷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각자 신청하신 국민지원금 카드사 어플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 조회 진행하시면 됩니다.

 

함께 읽어보세요!

[Tip/알쓸신잡] - 슬기로운 인생계획 선착순 문화상품권 3만원 받기!

 

슬기로운 인생계획 선착순 문화상품권 3만원 받기!

경기도 일자리재단에서 생애최초 청년 국민연금 가입 장려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슬기로운 인생계획 설계시 문화상품권 3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사업은 선착순으로 예산 소진

minmong.tistory.com

[재테크/경제정보] -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신청 방법 응원합니다!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 신청 방법 응원합니다!

작년부터 엄청나게 늘고 있는 수치가 있습니다. 바로 폐업비율인데요. 정부에서는 폐업한 소상공인의 폐업점포 재도전 장려금이라는 제도로 현금 50만원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벌써 많은 분들

minmong.tistory.com

[끄적끄적] - 배민 재난지원금 사용가능한가요? (배달앱 모두 공통)

 

배민 재난지원금 사용가능한가요? (배달앱 모두 공통)

지난주부터 재난지원금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도 지난주 목요일에 신청을 하여서 1인 가구 기준인 40만 원을 받게 되었습니다. 토요일에는 여자 친구와 서울이 아닌 곳에서 만나 긴급재

minmong.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