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펜슬 케이스 뷰씨 마그네틱 홀더 추천

 

아이패드 프로의 경우 애플 펜슬을 자체적으로 붙일 수 있게 되어있다. 하지만 다른 아이패드의 경우 애플 펜슬 1세대를 자체적으로 붙일 수가 없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아이패드 미니 5세대의 경우 애플 펜슬 1세대만 호환이 되는데 역시 붙여서 거치를 할 수가 없다. 그래서 아이패드 케이스를 구매할 때에 애플 펜슬 보관이 가능한 케이스를 구입하거나 혹은 애플 펜슬 홀더를 붙여서 보관을 한다.

 

 

나는 애플 스마트커버를 사용하고 잇기 때문에 케이스 자체적으론 보관을 할 수 없고 홀더를 붙이기엔 보기에 안 좋아서 고민이 되었다. 그래서 좀 더 편한 게 없을까 찾아보던 중 인프제님이 분명 아이패드 미니인데 스마트케이스에 펜슬을 붙여서 사용하는 모습을 봤다. 검색을 통해서 찾아보니 두둥!! 뷰씨 마그네틱 홀더라는 케이스가 있었다. 

 

 

애플 펜슬 충전할 때에  뚜껑을 잘 잃어버릴 거 같아서 뚜껑 캡과 함께 있는 세트로 구매를 하였다. 다른 케이스에 애플 펜슬 보관이 가능한 제품 사용해보지는 못해서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 확실히 마그네틱 홀더는 자석이라 떼었다 붙였다 하는 게 너무 편리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자석 스티커를 주는데 자성이 없는 케이스거나 아니면 추가적으로 마그네틱 스티커를 붙이면 그곳에 애플 펜슬을 붙여서 보관할 수 있다.

 

그리고 애플 펜슬이 동글동글한 디자인이라서 아무것도 없이 그냥 사용할 경우 필기할 때에 손가락도 아프고 불편하다. 또 그냥 두어도 데구루루 굴러가서 저 멀리 가기도 하는데 해당 마그네틱 홀더 케이스 덕분에 손도 덜 아프고 딱 손가락으로 잡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필기감도 상승했다. 게다가 굴러가지 않는 거는 덤이다.

 

흔들어 버리기~~

그리고 생각보다 자성이 강하여서 패드를 흔들어도 애플 펜슬이 떨어지지 않았다. 이 정도면 패대기치지 않는 이상 애플 펜슬이 떨어질 일은 없을 거 같다. 최근에 케이스에만 얼마를 쓴 건지... 후 그래도 색상도 너무 이쁘고 사용하기도 편해서 마음에는 엄청 든다. 

 

결론. 미리미리 알아보고 한 번에 잘 사자!!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