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블라 온라인몰 할인 쿠폰 대박!! 놓치지마세요

안 그래도 화장품이 떨어져서 어디서 구매해야 하나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랄라블라 온라인몰에서 대박할인 행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생애 한번 첫 구매딜로 구매시 1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여기에 12월 17일 오늘이죠!! 오늘만 하는 할인 이벤트가 있었어요. 바로 랄라블라 연말결산 4천원 할인입니다. 3만원 결제시 4천원을 즉시 할인 해준다고 합니다!! 13%할인 확정입니다. 당장 달려가봅시다!

광고

 

랄라블라 온라인몰 

랄라블라 온라인몰은 브라우저를 통해서 접속이 가능하며, 랄라블라 앱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오늘 처음 이용하기 때문에 랄라블라 앱도 다운 받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앱들이 처음 가입하면 쿠폰을 주죠? 랄라블라 역시 첫가입자 분들에게 5,000원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광고

 

올해 12월 31일까지 첫구매딜 100원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랄라블라 온라인몰 이용이 처음이신 분들 첫구매하시는 분들에 한해서 생애최초 100원 구매가 가능해요!

 

첫 구매딜 제품은 100원 부터 500원짜리 까지 있는걸로 보였습니다. 저는 첫 구매딜로는 폼클렌징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12월 17일 입니다. 오늘만 딱 하는 오늘 단 하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바로 4천원 즉시 할인입니다. 당연히 놓치면 안되겠죠? 랄라블라 온라인몰에서 현재 3만원 구매시 4천원 즉시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살 계획 있으셨던 분들은 오늘 노리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광고

 

역시 연말에는 할인 행사가 많은거 같아요. 블랙프라이데이를 시작해서 연말 행사로 가전제품들도 많은 할인을 하는데, 화장품도 연말까지 세일을 많이하니까 소비자 입장에서는 엄청 좋은거 같아요!

 

추가로 랄라블라에서 kt, lg 통신사 이용하시는 분들은 통신사 할인으로 3천원 즉시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방법은 각 통신사 멤버십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한 다음 랄라블라 온라인몰에서 쿠폰탭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쿠폰탭에 발급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결제시 쿠폰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저는 kt를 사용하고 있어서 통신사 할인 쿠폰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멤버십 앱에서 랄라블라를 찾으신 후 확인하시면 할일쿠폰 받기가 있습니다. vip의 경우는 5천원까지 할인해주네요! lg도 비슷할 거 같아요!

 

쿠폰만 합쳐도 만원이 그냥 넘어가네요. 이건 처음 가입했다고 받은 5천원 쿠폰입니다. 쿠폰은 사랑입니다.

 

랄라블라 온라인몰 100원 구매딜의 경우에는 폼클렌저를 구입했어요. 폼클렌저가 떨어지기도 했고 100원이라 바로 장바구니에 담아버렸네요.

 

할인이 많이될때 화장품은 사두는거도 좋은거 같습니다. 화장품은 유통기한도 꽤길고 나름 필수소비제라 많아도 결국 쓰던건 다 쓰게 되더라구요. 합리적인 소비 하세요 저는 여자친구꺼도 사야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