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하루 밖에 안 남았어요!!

무신사에서 블랙프라이데이가 이제 하루밖에 남지않았네요. 아마 무신사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많은 구매를 했을거라 생각됩니다. 저도 한동안 소비를 줄이고 있던 터라 무신사에 접속하지 않고있었는데요. 옷을보면 너무 구매하고 싶어지기때문이죠... 어쨌든 이번 할인 이벤트로 무신사에 접속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커버낫 맨투맨을 구매 했습니다.

 

0-무신사-블랙프라이데이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의 가장 큰 묘미는 선착순 특가입니다. 하루 4번 매일 200개의 한정 수량으로 오픈하는건데요. 오픈하는 시간마다 해당 페이지가 매번 마비가 되어서 저는 아직 성공을 한 번도 못해봤네요. 그리고 현재 매일 18시에 에어팟 프로를 99,000원에 구매할 수 있기습니다.

 

1-무신사-블랙프라이데이

현재 많이 팔리는 제품부터 랭킹을 볼 수 있어요. 커버낫 패딩의 경우 50%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2-무신사-블랙프라이데이

그리고 브랜드 별로 랭킹도 볼 수 있었는데요. 랭킹에서 커버낫이 가장 많은 판매를 하였네요. 저도 커버낫 맨투맨을 구매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1위를 하고 있습니다.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때에 금액을 정해두지 않으면 정말 큰 소비를 할 거 같네요.

 

3-무신사-블랙프라이데이4-무신사-블랙프라이데이

앞에서 말한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선착순 특가입니다. 특정시간에 오픈하여서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이벤트에요. 시간은 00:00, 10:00, 14:00, 18:00입니다. 남은 하루 꼭 참여해보세요. 그리고 최대 할인폭은 무려 92%네요. 

 

5-무신사-블랙프라이데이

추가로 무신사 블랙프라이데이 스페셜 래플입니다. 해당 제품들은 응모를 통해서 당첨이 되면 일반상품 대비 큰 할인폭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오다노 코트의 경우 9,900원에 구매를 할 수 있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