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x 노리타케 반팔 티셔츠

이 나이 먹고 귀여워서 사고 싶은게 조금 이상하긴 하지만 품절이라 못사고 있었던 뉴발란스 X 노리타케 콜라보 반팔이 재 입고 되어서 구입하게 되었어요~~ 

 

 

사이즈는 M사이즈입니다. 저는 174에 65키로 이구요 씻고 잠옷 바람에 한 번 걸쳐 보았습니다~

사이즈가 딱 적당하고 좋았어요! 

 

 

재질은 보통 면 티셔츠와 비슷하구요 흰색이라.. 빠르게 때가 타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드네요 ㅠㅠ

흰색은 웬만하면 잘 구매하지 않지만 (사실 검은색을 사고 싶었는데..) 귀여워서 그냥 충동 구매 했네요 ㅋㅋ

그래도 실물로 보니 만족 스럽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