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패스트 푸드 주문

이번에 사이판으로 여름휴가를 다녀오게 되었다. 사이판에서 동남아 처럼 먹어버리니 식비가 엄청 나오게 되었다!! 

그래서 식비도 아낄겸 맥도널드를 2번 정도 먹었었다. 사실 햄버거를 좋아한다... ㅋㅋ 무튼 이번에 주문을 하려는데 정확하게 뭐라고 물었는지는 기억이 나진 않지만 "Meal"이라는 단어가 있었다.

 

그래서 햄버거 먹으러 왔는데 밥을 물어보는 건가 하면서 의아해하고 있었는데 사실 이게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세트 메뉴 였다. Combo는 많이 들어봐서 익숙했지만 저렇게 물어봐서 한 번 더 되물어보고 나서야 세트 인걸 알았다.

 

그래서 조금 찾아보니 영어권에서는 우리가 알고 있는 세트 메뉴를 주문할 때에 combo meal 을 사용한다. 세트 정보는 되어야 한 끼라고 생각해서 그러는 건가... 뭐 그렇게 이해를 했다.

 

그리고 단품을 주문 할때에는 'sandwich'라고 표현하며 "Just sandwich, please"라고 표현하면 된다.

우리나라에서 알듯이 가서 '세트 세트'라고 하면 분명히 알아듣지 못할 거라고 생각한다. 간단하지만 알아두면 좋은 패스트푸드 주문 팁이니 기억하고 있자!

 

"Big Mac mael, please"

"Big Mac combo, please"

"Big Mac just sandwich, please"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