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 두리닭발 본점 매운 닭발 맛집을 찾는다면... 여기로

안녕하세요 민몽입니다 :)

오랜만에 매콤한게 당겨서 맵 찔이지만 닭발을 먹으러 갔습니다.

 

예전에 지인이 두리닭발이 진짜 맛있다고 알려줬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사당입니다. 집 앞인데.. 이제야 먹어봤네요 ㅎㅎ

사당 두리닭발 본점

위치는 사당역 4번, 5번 출구 사이에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입니다. 서울 관악구 남현 3길 78

 

영업시간은 연중무휴라고 되어있네요 ㅎㅎ

저는 일요일에 갔었는데도 사람이 꽉 차 있었어요!!

영업시간입니다.

메뉴판이에요 매운 단계를 정할 수 있는데 저랑 여자 친구 둘 다 매운걸 잘 못 먹어서

1단계 국물닭발 소자와 주먹밥을 주문했어요.

 

1단계는 매운 음식을 못 드시는 입문자 단계라고... 분명히 적혀 있었는데

저희가 지~~~~인짜 못 먹는 건지 잘 못 나온 건지... 진짜 매워 죽는 줄 알았어요.

주문한 1단계 국물 닭발이 나왔어요!! 양은 둘이서 먹었는데 적지도 많지도 않은 양이었어요.

먹음직스럽...죠? 안 맵겠지 했는데.. ㅋㅋ

그래서 우리를 도와준 친구.. 콩나물 진짜 콩나물 다 때려 넣었어요 ㅋㅋ 추가해서 또 넣고

닭발엔 주먹밥이 또 빠질 수 없죠!! 야무지게 만들어서 먹었어요. 냠냠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은 처음부터 콩나물 많이 넣어서 끓이세요.

저희는 1단계라 별로 안 매운 줄 알았는데 맵찔이한테는 많이 맵더라고요.

닭발 맛은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주먹밥도 맛있고. 매워서 소맥이 아주 잘 들어가더라고요!!

매운 게 당기고 또 닭발이 당기는 날이면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

 

매운걸 잘 못 먹는데 자꾸자꾸 손이 가는 매운맛이에요. 쓰읍쓰읍 하면서 다 뿌시고 나왔습니다. ㅎㅎ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