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 이수역 수제버거 맛집 정점... 미스피츠

썸네일

안녕하세요 민몽입니다 :)

오늘은 사당역 이수역 사이에 있는 수제버거의 정점...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미스피츠

동작구 사당동 1008-1
화~토 11:30 - 22:00(마지막 주문 21:30)
[평일 준비시간 14:30 - 17:00]
공휴일 12:00 - 22:00(마지막 주문 21:00)

 

준비시간은 몰랐는데  잘 피해서 다녀왔습니다 ㅎㅎ...

가게는 엄청 크지는 않지만 전체적인 분위기 느낌이 딱 좋았어요.

 

미스피츠1

저희가 앉은 쪽 벽은 이렇게 메모가 쭈~~~ 욱 붙어있었답니다.

 

미스피츠2

네이버 페이로 주문을 하게 되면 3천 원적립이 되었어요.

직원분께서 알려주셔서 저희는 3천원 세이브했습니다 ㅎㅎ.

 

주문은 이렇게 했습니다.

미스피츠 버거 1개, 볼케이노 버거, 칠리치즈 프라이 맥주 500ml 이렇게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UFO 2개가 배달이 되었습니다 ㅋㅋ

훈연향을 위해서 이렇게 뚜껑이 덮여서 나온다고 하네요.

미스피츠3

1분을 기다려야 기다리던 수제버거는 볼 수 있어요. 인내해 봅시다.

 

미스피츠4

UFO를 열게 되면 이렇게 때깔 좋은 버거가 짠~ 하고 나오게 됩니다. 

 

미스피츠5
주문한 메뉴들 ㅎㅎ

메뉴판 비주얼에 반해서 주문한 볼케이노 버거.

치즈치즈한 버거입니다. 영롱하쥬..? 모짜렐라 치즈 튀김과 치즈 소스 페퍼잭 치즈가 올라간 거라고 하네요.

 

미스피츠6
볼케이노 버거

그리고 가장 클래식한 스타일의 미스피츠 버거입니다. 

 

미스피츠7
미스피츠 버거

칠리 치즈 프라이 까지.. 3개나 시켰네요 ㅎㅎ 이게 또 정말 맛있었어요. 

맥주랑도 잘 어울리고 매콤하기 때문에 수제버거와도 찰떡궁합이었습니다.

 

미스피츠8
칠리 치즈 프라이

맥주는 이렇게 귀여운 컵에 나와요. 

 

미스피츠9
맥주 500ml

너무 맛있게 먹고 온 사당 이수역 수제버거 맛집!! 패티가 정말 맛있었어요. 

가게 분위기도 괜찮고 사당에 살고 있어서 너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ㅎㅎ 

 

사당 이수역 근처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미스피츠에서 수제버거, 맥주와 함께 좋은 시간 보내세요 :)

 

미스피츠 인스타그램 주소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