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리디북스 페이퍼 프로 2개월 사용 후기

회사를 이직하면서 출, 퇴근 10분에서.. 한시간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매번 지하철에서 유튜브, 웹툰, 드라마 등등을 

보며 시간을 보내다보니 시간이 조금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책을 읽어보자.. 근데 좀 가볍게.. 그렇게 전자책을 알아보게

되었고 직접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중고나라에서 새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보통 크레마나 페이퍼 프로 2개중에서 고민을 하게 되는데 저는 리디북스를 계속 이용하고 있어서 그냥 페이퍼 프로를 구매했습니다. 루팅을 하지 않으면 리디북스 어플만 사용 할 수 있어서 고민을 많이 하시는거 같아요. 근데 sd 카드를 

지원 해서 pdf 파일을 넣으면 볼 수 있어서 2개월 동안 사용하면서 아직 서재 때문에 불편한 점은 없었습니다.

 

페이퍼 프로 구성품, 정품 플립 케이스 (기기를 너무 위에다가.. 놓았네요 ㅠ)

기본적인 구성품입니다. 별거 없구요.. ㅋㅋ 플립 케이스는 따로 구매했습니다. 

 

페이퍼 프로의 장점이자 단점인 7.8인지 디스플레이 화면 은 책을 보기에는 좋지만 가방이 없으면

휴대하기가 되게 애매 합니다.  들고 다니면서 읽기 좋겠다는.. 생각보다 아니더라구요 저는 가방을 매일 들고 다녀서

괜찮았는데 그냥 들고 다니면서 보기에는 조금 큰 듯 합니다. 

왼쪽. 아이폰X 와의 크기, 오른쪽. 지하철에서 앉아서 보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저는 책을 크게 볼 수 있어서 만족했습니다.

 

            밝기, 색 온도 조절기능                                 물리키 버튼                           

 

밝기와, 색온도를 조절해서 자신의 눈에 맞게 책을 볼 수 있습니다.

전자 잉크와 이런 색감 조절이 눈에 피로함을 줄여주는 거 때문에 전자책을 구매하는 이유도 있을 거 같네요.

물리키도 지원을 해서 꾹꾹 눌러주면서 책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하면서 불편 했던 점은 스크린 터치감이 굉장히 좋지 못합니다.. 화면 터치로 인한 책 넘김은 크게 문제가 없지만 

화면 확대 를 할 때에는 확실히 안 좋더라구요.. 다른 전자책 리더기는 사용을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어릴 때 사용 하던 전자 사전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전 요고 빼고는 사용 하면서 크게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2개월 밖에 되지는 않았지만 확실히 독서량이 늘어 났습니다. 기존에는 정말 안 봐서 그런거도 있지만요 .. ㅎㅎ

그리고 꼭 전자책을 들고 다닌다고 책을 보진 않습니다. 휴대폰이 더 재밌는게 많으니까요! 

 

리디북스를 자주 이용하는 분 이라면, 휴대성 보단 가독성이 더 중요하다면

페이퍼 프로를 사셔도 될 거 같아요! 우선.. 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떤 제품을 사용 하시던 같이 독서 많이 해보아요~~

그리드형(광고전용)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