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 시간에 어떤걸 하시나요? 아마도 대부분 유튜브, 넷플릭스, 웹툰 등 다양한 컨텐츠 소비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작년부터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여 출근 퇴근 시간에 전자책을 읽고 있습니다.
책을 읽자 라는 다짐을 매번 해봅니다. 하지만 막상 종이책을 읽으려고 하면 책을 챙기는 것 부터가 쉽지 않습니다. 밀리의 서재는 계속해서 구독회원 수가 늘고 있다고 합니다. 저도 리디북스에서 밀리의 서재로 넘어온 계기가 가장 많은 10만권을 보유하고 있다는 장점이었습니다.
저는 아이패드 미니로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종이책을 읽을 때 보다 전자책을 읽고나서 눈의 피로도가 확실히 줄어들었습니다.밀리의 서재 조정석 광고로 많이들 보셨을 텐데요. 밀리의 서재와 같은 전자책 플랫폼을 고민하시는 분 끝까지 읽어보시고 잘 결정해 보시길 바랍니다.
밀리의 서재 이용방법
밀리의 서재는 현재 가장 많은 분들이 전자책 플랫폼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는 방법으로는 스마트폰, 태블릿, PC뷰어까지 있기 때문에 원하는 기기를 이용하여서 전자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구독 이유
제가 밀리의 서재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많은 책이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전자책이 10만 권 이상으로 엄청난 확보가 되어있습니다. 여기에 전자책이 있는 최신 베스트 셀러의 경우 대다수 책들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종이책이 출간된 후 전자책까지의 갭이 길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종이책과 전자책이 같이 나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밀리의 서재만 이용하더라도 원하는 책을 거의다 읽어 볼 수 있었습니다.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면서 추가로 좋았던 점은 다른 사람이 얼마나 읽었던 책인지의 여부를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다른 사람의 서재에 방문해 어떤 책들을 읽었는지 알 수 있는점 역시 좋았습니다.
그리고 책을 읽기전 완독까지 예상시간과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완독을 했는지 비율을 알 수 있어 좋았습니다.
밀리의 서재 오디오북
밀리의 서재에서는 오디오 북 역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직접 운전해서 출퇴근 하거나, 걸어다니면서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오디오북도 요즘 많이들 듣는다고 합니다.
추가로 밀리의 서재 오디오북의 장점은 박정민 배우 분이나 유명한 분들이 녹음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점입니다. 책을 읽지 않더라도 들을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다는게 참 편리해졌습니다. 내일 부터 노래를 끄고 한 번 책을 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밀리의 서재 가격
밀리의 서재는 구독형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첫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책을 읽기로 하셨다면 무료로 한 달을 이용해보고 결정하시는걸 꼭 추천드립니다. 저도 무료 이용 후 1년 넘게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구독 서비스는 언제든지 별도의 수수료 없이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밀리의 서재는 전자책 뿐만 아니라 종이책 역시 구독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까진 전자책 구독서비스만 이용중입니다.
밀리의 서재 구독 가격입니다. 1개월 9,900원이며 1년의 경우 99,000원으로 한 달에 8,25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 원이 안되는 금액으로 한 달에 책 한 권만 읽어도 이득이라고 저는 판단했습니다.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 거 같습니다. 우선 21년 4월 29일에 동시접속이 불가능하다고 공지가 나왔었는데요. 아직까지는 아이패드와 아이폰에서 동시에 접속하더라도 별도로 팅기거나 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즉 동시접속이 아직은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종이책을 모으는 취미가 따로 있지 않다면 전자책이 좀 더 독서 습관을 기르기에도 좋다고 생각됩니다. 편리하게 접근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은 요즘 같은 시대에 무시 못하기 때문이죠. 이번 기회에 밀리의 서재를 통해 독서하는 습관 같이 만들어 보면 좋을듯합니다.
함께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