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오랜만에 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두끼를 가려고 찾아보았지만 사당 이수쪽에는 두끼가 없었습니다. 서초나 신림을 가야 했었죠. 그래서 사당 이수 근처에 즉석 떡볶이 집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간 곳은 매일매일 떡볶이였는데요. 아주 만족하고 박살 내고 왔습니다.
위치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7길 4 2층입니다.
영업시간 : 월~토 11:00 ~ 22:00, 라스트 오더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일요일 휴무입니다.
사당역과 이수역 사이에 있습니다. 위치는 사당역 쪽이 더 가깝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즉석떡볶이에는 떡+어묵+라면+쫄면+각종채소가 들어갑니다. 저는 라면과 쫄면이 같이 들어있어서 더 맛있었네요. 저희는 2세트에 튀김은 통김말이, 야채튀김을 골랐습니다. 그리고 버터 갈릭 감자튀김과, 날치알 치즈 볶음밥을 먹었습니다.
사당 이수역 매일매일 떡볶이 주방입니다. 주방이 다 오픈되어있어서 사장님이 준비하시는 모습을 다 볼 수 있습니다.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죠?
가게 내부입니다. 가게의 크기는 크지 않은데요. 테이블은 4인 기준 7 테이블 정도입니다.
저희가 처음 도착했을 때에 거의 꽉 차 있었는데요. 그래서 저희는 그냥 2인석에 앉았습니다. 그런데 사장님이 옆에 자리를 붙여주시더라고요. 이런 세심함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즉석떡볶이가 나왔습니다. 예전에 대학교 앞에 깻잎 떡볶이 포장마차에서 많이 먹어서 그런지... 저는 떡볶이에 깻잎 들어간 게 좋더라고요. 제 취향에도 맞아서 더 맛있게 먹고 왔네요. 이제 끓여봅시다.
크으... 얼른 먹고 싶네요. 양념이 적당히 스며들 수 있도록 잘 졸여봅시다.
선택한 튀김입니다. 하나는 통김말이, 하나는 야채튀김입니다.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버터 갈릭 감자튀김입니다. 저 갈릭 소스는 진짜 어떤 거와 먹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즉석떡볶이에 볶음밥을 빼먹을 수 없겠죠? 저희는 날치알치즈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1 인분 양이에요. 먹음직스럽죠?
사당 이수 근처에서 즉석떡볶이가 땡기실때에 한 번 방문해보세요. 추천드려요! 저희는 남기지 않고 싹싹 박살내고 왔습니다. 또 갈 의사 100% 있습니다. 맛있는 한 끼 잘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