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25일 KT 서비스 장애로 인해 불편을 겪었습니다. 공식적으로 40분이라고 하는데,, 저희집은 유선의 경우 40분 이상 장애로 인터넷 사용이 안되었습니다. 이번에 해당 장애에 대해서 KT 보상금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보상 조회는 18일까지만 가능 하니 아직 안해보신 분들은 KT 보상금 조회 해보시길 바랍니다.
kt 보상금 조회
- 보상 대상 : 무선, 인터넷, 인터넷 전화, 기업상품, 무선의 경우 태블릿 PC, 스마트워치 등 추가한 단말도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알뜰폰 고객님들도 포함되었습니다.
- 산정 기준 : 일반 고객님들의 경우 서비스 장애 시간의 10배 수준에 해당하는 이용료 감면 혜택이 주어집니다. 소상공인 고객님들에게는 10일치에 해당하는 이용료(인터넷, 인터넷전화만 해당) 감면 예정입니다.
- 보상 시기 : 12월 청구되는 11월 사용요금에서 별도의 추가 신청 없이 자동 감면 예정입니다.
- 보상 조회는 11월 18일까지 가능합니다.
kt 보상금 조회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본인 인증만 하시면 간단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저는 최종 12,775원 요금 감면 혜택을 받게되었습니다. 인터넷 하나는 본가에서 사용중인데 제 명의라 인터넷이 2개입니다.
요금 감면 금액이 0원일 경우 사유 6가지 입니다. 이외의 문의사항들은 080-001-0100으로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 지능망 선불
- 청구 금액 0원
- 실사용 일수 0일
- 감면 금액이 1원 미만
- 스카이라이프 LTE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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